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2025. 1. 17. 19:39카테고리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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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지방세완납증명서는 사업자나 개인이 해당 지방세를 납부했다는 것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은행이나 공공기관에서 서류를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지방세 완납증명서는 지방세 관할청이나 지방세 납세청에서 발급합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 방법

  • 정부24 사이트에서 인터넷 발급 받을수 있으며, 수수료는 무료입니다. 대리인이 온라인 신청은 불가합니다. 하나씩 알아보겠습니다.  

 

정부24 홈페이지 바로가기

 

1) 먼저 정부24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자주찾는 서비스에서 지방세 납세증명을 클릭합니다.  

2) 지방세 납세증명 신청방법 및 수수료는 위와 같습니다. 발급을 클릭합니다.  

3) 회원신청과 비회원신청이 있습니다. 비회원으로 신청해 보았습니다.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고 입력확인을 합니다.  

4) 사업구분, 주소 전화번호를 기입합니다.  

5) 증명서사용목적과 대금 지급자를 기입하고 수령방법과 부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6) 민원신청하기를 클릭하시면 간단하게 지방세 완납증명서 인터넷 발급 준비는 끝났습니다.  

7) 민원 전수번호와 사무명을 확인하고 문서출력을 하면 됩니다.  

정부24 홈페이지 바로가기

 

정부서비스 | 정부24

정부24는 정부의 민원 서비스, 정부혜택(보조금24), 정책정보/기관정보 등을 한 곳에서 한 눈에 찾을 수 있고 각 기관의 주요 서비스를 신청·조회·발급할 수 있는 대한민국 정부 대표 포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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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까지 지방세완납증명서 인터넷발급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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